고객 경험을 위한 포괄적인 AI 분석
CX Cortex는 연락 센터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고객 경험 분석 플랫폼입니다. 이 전체 버전 웹 앱은 통화 녹음,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와 같은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상호 작용을 분석합니다. 자동 전사 및 행동 측정과 같은 기능을 통해 이러한 상호 작용의 내용과 맥락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기업이 직원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고객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이 플랫폼은 상호 작용의 분류를 자동화하고 역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응답을 제안하는 데 뛰어나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. 또한, 중요한 문제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직원 교육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행동 요약을 생성합니다. CX Cortex는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수집하여 기업이 고객 서비스 운영을 개선하고 적시에 개인화된 응답을 보장하며 전반적인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.